top of page

초등학생 과정 (1학년 ~ 6학년) 

내아이 악기를 하나 시키고 싶다면..

- 아주 어린 아이에겐 쉽게 소리나는 피아노가 좋습니다. 하지만 1학년 이상의 아이라면, 더욱 흥미롭고 평범해 보이지도 않은 클래식기타를 추천합니다.

​손이 작고 나이가 어려도..

- 저희 학원에는 아주 어린아이들을 위한 어린이기타가 맞춤제작되어 비치되어 있습니다. 더이상 자기 몸집보다 더 큰 악기를 억지로 흉내내게만 해서는 안됩니다.
 

​아이들의 향상된 모습을 직접 눈으로..

- 어린 학생들은 향상속도가 매우 더디고, 또한 스스로 알아서 연습하거나 레슨에 대한 불만을 느낄 수 없습니다. 때문에 혼자 방치되어 몇년이 지나고 나서도 아무런 성과를 못보고 시간과 비용을 손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.
  
  -> 저희 학원에선, 아이들의 발전과정과 성과물을 영상으로 제작해 수시로 학부모님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.
  -> 비록 처음엔 보잘것 없는 작은 결과물들 일지라도, 이와 함께 점점 쌓여가는 우리 아이의 실력과 자신감을 확인하실 수 있습니다.
- 어린 나이때의 악기학습은 두뇌와 정서적인 발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.

​학예회, 가족모임에서 돋보이는 아이의 모습

- 매년 돌아오는 학예회때 마다, 무엇을 해야나 고민이 많으셨을 겁니다. 저희 학원에선 학예회, 가족모임 등 언제든 아이 실력에 맞는 발표 준비를 해 드립니다.

​중학교 수행평가 대비

- 통기타, 일렉기타(전자기타)는 보통 6학년 이상의 학생이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나, 아이가 특별히 원하는 경우에 특별히 어린아이 맞춤식 수업방식과 MR시스템의 흥미로운 조합으로 배울 수 있게 구성되어있습니다.
- 어려서부터 작은일 하나라도 남들앞에 나서서 박수를 받은 기억은, 향후 큰 자신감을 만들어가는 중요한 씨앗이 될 수 있습니다. 어려서부터 주목받고 격려받고 박수받는 습관을 심어주시기를 권합니다. 
- 중학교에 들어가면 음악수행평가로 악기시험을 보는 곳이 많습니다. 악기는 갑자기 준비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초등학교 때에 미리 배워둔다면, 언제 시험을 보더라도 미리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.
bottom of page